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아이폰 공식 수리처에서 XS 디스플레이 강화유리 부분만 파손, 수리했어요. 당일 접수 및 기존 폰에서 수리. iPhone AS 유상 보험

by 해피비(Happy plan B)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당일예약은 따로 없어 직접 접수, 수리된 기존에 쓰던 제 폰을 찾아 왔어요. 리퍼폰으로 교환은 없었네요.

출처: 본인, 애플 Genius Bar 작업 승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폰 파손보험을 폰 개통시 통신사 요금에 추가하여 유지 중입니다. 보험에서 24만 5천원 받을 수 있어, 강화 유리 깨진 것을 교체수리 받았습니다.


사진 등 백업을 하고, 하루 전 예약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35만원까지 30% 자기부담금 제외한 24만5천원 지원받습니다. 전체 수리비 378,400원(부가세 포함비)이 중 보험 지원비를 제외하니, 순수 제가 부담할 비용은 133,400원이네요.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