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하기

한주 시작. 이번주는 많은 일들이 있겠네요. 겸손하며, 감사드리는 시간으로 채우길 바래 봅니다.

by 해피비(Happy plan B) 2022.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이 아침을 열며, 많은 버스에 몸을 실어 출근 중입니다. 운이 좋아 앉아서 갈 수 있어 좋네요.

출처: 본인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하루, 아니 한주의 시작은 늘 무언가 결핍되어 있지만,  그 부족함을 기대로 줄여 봅니다.

올 해도 이제 보름도 남지 않았네요. 집안, 회사에서의 이벤트도 있는 이번주는 빨리 지나가겠네요. 감사와 함께 모두의 건강을 빌며.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