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하기

6월 8일 목요일 아침의 단상입니다. 자전거 앞바퀴는 펑크났네요. 같이 가는 벗이기에 오늘도.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어제는 많이 피곤해서 일찍 잤습니다. 당연한 결과지만 덕분에 새벽에 일어났어요. 새벽 배송으로 온 먹거리를 냉장고에 넣기 위해 냉장고를 피웁니다. 덕분에 삼겹살을 아침에 해 먹기 되네요.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새벽에 잠시 집을 나옵니다. 덕분에 자전거를 탈 수 있었는데, 자전거 앞바뀌가 펑크가 났네요. 급하게 공기를 넣고 이동합니다. 다시 탈려고 하니, 바람이 그새 빠졌네요. 확실한 펑크. 수리하는 법을 찾다가 블로그 글을 씁니다. 자전거를 중고로 샀는데 참 손볼 곳이 많이 있네요. 가족이라 생각하니 고쳐 써야겠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구매 비용보다 수리비용과 소모품 비용이 증가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네요. 하지만 같이하는 시간만큼 많은 스토리가 생깁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친구, 어쩌면 세종에서는 저를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친구 중에 일등이 아닐찌. 오늘은 덕분에 자전거 수리를 해야겠네요.

출처: 본인
출처: 본인, Haro DX-1

 가끔씩 새제품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새제품에게는 저와 같이 했던 이야기, 스토리가 없습니다. 그냥 물건이지요. 그런데 시간과 공간을 같이 하다보면 어느새 그 제품이 친구가 됩니다. 덕분에 쉽게 의사결정을 내릴때 버린다, 바꾼다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혹시나 함께한 시간을 잊을까바가 아니라, 그 시점에 내게 소중한 기억을 같이 했기에 감정이입이 되는 것이 아닐지요. 이 글을 쓰는 세종숙소 오피스텔에서 저는 잠시나마 5개월을 돌아보게 되네요. 자전거 앞쪽 기어박스, 앞바뀌 펑크 수리가 남은 아침!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