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시)진정한 여행 - 나짐 히크메트 : 길은 찾아 가기 전 길을 잃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해피비(Happy plan B) 2018. 2. 2.
반응형

길은 찾아 가기 전 길을 잃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저까지 포함하여서요.


============================================
진정한 여행 - 나짐 히크메트


가장 훌륭한 시는 아직 쓰이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아직 불리지 않았다.
최고의 날들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
가장 넓은 바다는 아직 항해되지 않았다.
불멸의 춤은 아직 추어지지 않았으며,
가장 빛나는 별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별.
무엇을 해야 할지 더 이상 알 수 없을 때
그때 비로소 진정한 무엇인가를 할 수 있다.
어느 길로 가야 할지 더 이상 알 수 없을 때
그때가 비로소 진정한 여행의 시작이다.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하트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