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체험)오션월드 Ride Now! Misson Possible - 만수 버전 (대명리조트)

by 해피비(Happy plan B) 2011. 6. 26.
반응형
오션월드! 슈퍼S라이드&카이로레이싱
와우~ 오션월드다
1.오션월드로 출발
오션월드에 처음 가보는 설레임을 뒤로하고 무료 셔틀에 올라 출발합니다.



비가 오지만 체험 미션!을 생각하며 출발한지 약 1시간 30분 정도 지나
도착합니다.

2.오션월드 도착

 
여기서부터 본 체험은 저의 2명의 아들 중에 120cm 이상인 큰 아들~ 만수가 이야기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만수가 손을 핀 이유는 오션월드의 를 표현하는 겁니다.(오션월드를 표현하는 제스쳐. 아이들 사진엔 늘 V자만 나옵니다. V자와 함께 오션월드 제스쳐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전 초등학교 3학년 조만수입니다.
저랑 동생인 민수가 도착쇼를 합니다.



도착 쇼를 하고 매표소를 향합니다.막 티케팅을 하게 위해 닫혀 있던 무인 발권기의 셔터가 올라갑니다. 표현 방법이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이젠 저와 함께 아빠랑 엄마랑 동생이랑 오션월드로 들어가겠습니다.

짜릿함으로 미션 속으로 떠나보자~
3.미션~ 오션월드 Ride Now! Misson Possible

도착가 함께 실내 존에서 약간의 몸을 푼 후, 아빠랑 함께~ 레이싱을 하듯 달려간 곳 카이로레싱! 올라가는데 아빠가 중간미션을 해야 한다고 사진을 찍짜고
합니다.
 카이로레이싱~ 국내최초 8인 매트슬라이드

제 표정이 좋지 않아 보이죠! 빨리 타러 가야 하는데~

영차~ 영차~ 올라가자~


타기 전입니다. 안전요원 아저씨의 설명을 듣기 바로 전입니다.
이럴 때도 사진으로 잠시 찍어요.


제가 여기로 내려 갈 겁니다.


와우! 타고 내려오니 너무 짜릿하고 재미있어요.
내렵갑니다. 몸을 앞으로 하고 타기 때문에 더 짜릿하고 즐겁습니다.
아빠는 약간 무서웠다고 하네요. 전 안 무서운데~
겁쟁이가 된 아빠~

여러분도 저 만수처럼 타러 꼭 오세요. 첫 번째 미션 성공!


와우~ 등수와 기록이 있네요. 1등하신 분이 11.27기록으로 5레인에서 내려 왔어요.


어떤 느낌인지 사진으로 보기엔 약할 것 같아 동영상을 만수가 제공합니다.ㅋㅋ
그리고 제가 직접 그린 그림도 같이 올려요. 맨 아래에~ 사진으로 보여 드려요.



미션을 성공한 기념으로 승리의 V 한장! 안전 요원분이 있이 이 곳 저곳에서
우리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사진에 나옵니다.



나중에 다시 찾을땐 비를 피하기 위에 코코아 한 잔을 마신 곳 앞이네요.



아빠도 한 장 찍어 달라고 해서 제가 한 장 찍습니다. 그 동안 찍은 아빠 사진보다. 제가 찍은 사진이 어때요? 저 멀리 카이로레이싱 등수판이 다 나오죠!
총 8개의 레인과 함께요. 동시 출발하여 곡선과 직선을 경주하는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의 꽃! 카들이 모여 있는 곳이 있어요. 안전 요원의 점검도 같이 하니 믿음이 팍팍 가죠.


 슈퍼S라이드~ 세계 최초 6인 튜브슬라이드
이젠 슈퍼S라이드로 이동합니다. 기다리는 시간 전에 먼저 보여드립니다.
탑승 안내~합니다. 크크. 자세를 꼭 조심하셔야 해요.
타러 내려 갈때 안전요원 아저씨가 다시 설명해 드립니다.


와우! 기다리는 동안 이전에 타고 내려오시는 형,누나들의 모습이 보여요!



아! 소리가 안들리네요. 그럼 동영상으로 보세요. 저 만수도 너무 재미있게
보았죠. 빨리 타고 싶은 생각이 막 들어요.
기다려라~ 만수가 간다. 슈퍼S라이드!



"휴! 다 타고 내려왔다~" 미션 성공입니다.


와우. 짜릿했지만 무서웠어요. 제 표정 보이시죠~ 그래도 다시 타고 싶네요.


이상으로 메가슬라이드존의 카이로레이싱과 슈퍼S라이드를 탔습니다.

만수가 인상에 남는 유희시설 및 먹을거리
4.오션월드! 미션완료 후 돌아보기

서핑마운트! 먼지 모르고 다가 갔다가 화들짝 놀랐던 서핑마운트~
진짜 파도가 오는 것처럼 착각을 일으켜요. 그 위력적인 파도는 최고입니다.


동영상이 생각 나신다고요? 당연히 이 곳도 아빠한테 얘기해서 찍었죠.
잘 들으시면 효과음이 나오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몸이 오싹해져요.^^


아! 이젠 배가 고프네요.먹고 더 놀아야 겠어요.
사이좋게 동생이랑 나눠 먹고 있어요.


소세지 맛있어요~


매콤 떡복이는 매운 맛과 함께 든든합니다.


햄버거도 먹고요.


한짬을 놀고 이젠 집에 가야 하는데~ 셔틀 시간이 남아 찜질방에 들려 잠시
쉽니다. 너무나 편한하게 쉴 수 있어 좋아요.

동생 한장 찰깍! 스마트폰이라 조금 흔들렸네요.


동생도 오션월드에 있었던 사진을 올려 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동생만 나온 사진을 올려요.

나오자 마자 찍고~ 춥다고 야외존 사우나 시설로 직행하네요.

 

오션월드! 안녕. 잘있어
5.집으로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가야 할 시간이네요. 너무 아쉬워서 집으로 가기 전에도
사진으로 남깁니다.
잘 있어라~ 오션월드! 곧 다시 올께~



탑승 시 받은 셔틀 입장권을 확인합니다.


셔틀이 많지만 당황하지 않고 안내하신 분에게 물어 보니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저희는 보이는 오른쪽 뒤쪽편에 위치한다고 하시네요.


이상으로 오션월드 Ride Now! Misson Possible 체험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만수였습니다.


아. 제가 그린 그림 2장도 같이 올려요.
카이로레이싱


서핑마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