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오늘을 살아간다는 것을 다시 생각 중인 월요일에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글]2021.11.01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출처: 본인

오늘을 살아간다는 것을 다시 생각 중입니다. 월요일의 시간은 다시 돌아왔고, 카페에 점심을 생강차로 마무리 중입니다.

아이패드에 pc 모드로 자판을 두드리는 중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디스플레이의 촉감을 뒤로 하고, 나름 200타 속도는 나와 보입니다. 천지인보다 속도는 빠르네요. 적응만 잘 하면 꽤 좋아 보여요.

무언가 주제를 정하고 글을 쓰는 것도 좋지만 무제로 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유는 그 속에서도 말하고자 하는 내용들의 공통점이 있어요. 비가 오면 비로, 눈이 오면 눈으로, 날씨가 주는 주제는 늘 반복 되도 겹쳐지는 않네요. 비가 오는 월요일은 늘 센치해 집니다. 덕분에 카페에서의 시간이 오롯이 나만의 시간이 되고, 그 시간을 잡아 글에 녹이는 중입니다. 생강차의 달달함과 함께요. 그 달달함이 주는 기쁨을 몸에 실어 오늘, 한주의 에너지로 살아가는 힘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이어폰은 그냥 귀에 있을 뿐, 카페에 나오는 팝송을 듣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 들라는 옆 좌석들에서 들라는 소리도 음악이 올라타 하나의 음악이 됩니다. 가요인가요! 카페에서 우연히 듣게 되는 주제는 드라마와 연예인 이야기 등이 많네요. 여성들이 카페를 채우고 있어서인지...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