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출장 라이프

세종에서 대전으로! 자전거로 이동했어요. - 세종시청 근처에서 대전 반석역 주변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세종에서 대전으로! 자전거로 이동했어요.  세종시청 근처에서 대전 반석역 주변까지요.

출처: 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시간을 내어 쉬는날에 도전합니다. 세종시에서 대전 반석역 근처까지 40~50분 걸리네요. 약간은 힘들지만 기분 좋은 시간이어서 감사드립니다. 자전거에게도 쉽지 않은 시간이었네요.

출처: 본인, 세종시에서 대전으로 자전거 라이딩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