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출장 라이프

충주, 충북대 중문 근처 스타벅스에서... 세종의 충남이 아닌 충북의 대학생들에게 에너지를 받는 날이네요.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세종에서 잠시 벗어나면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퇴근 후에 차를 얻어 타고 충주로 왔어요.

출처: 본인, 충주 충북대 스타벅스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세종에서 40분 정도 승용차로 오니, 충주대 후문이네요.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약간 걸어서 중문 주위를 서성이다가 익숙한 커피숍인 별다방에 들려, 커피와 빵으로 잠시 허기짐을 챙깁니다. 사실 사발면도 먹었는데, 객지에 오면 늘 배고프네요.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시간을 돌릴 수 없지만, 대학가 근처의 활기를 통해 에너지를 얻습니다. 무작정 차를 얻어 타고 오길 잘했네요. 세종 숙소에 있으면 아마도 밥 해먹고 쉬면서 내일을 준비하겠죠.
오늘을 잊은채...

 그런데 지금은 오늘을 오롯이 느끼며 제대로 보내고 있어요. 밤바람이 차갑게 느껴져도, 집에갈 시간이 대중버스로 약 2시간이 걸릴지라도, 지금의 우연한 발걸음 덕분에 새로움을 배웁니다. 활기찬 사운드를 통해 또 하나 새로움이 다가오네요. 노트북 자판은 덕분에 활기차게 움직이네요.

 

일상을 늘 감사하며, 도전하는 만큼 내게로 다가옵니다. 새로운 용기를 담아!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