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로 하는 이야기

할로윈 데이엔 무슨 일이 있을까요? 다음주네요...

by 해피비(Happy plan B) 2018.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부장입니다.

일요일 밤이네요. 내일부터 또다른 한주가 기다리고 있네요.

이시간이면 월요병이 아닌 차주에는 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기다림 반, 걱정 반입니다. 그러나 걱정보다 생각을 합니다. 걱정은 습관이라 하네요.ㅎㅎ 다음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이기도 하지만 할로윈 데이입니다. 모두 행복한 한주 되시길.

(그림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하트 ▼▼▼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