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따라잡기

2차 수도권 주택공급 계획 및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이 국토교통부에서 나왔네요. - 3기 신도시 남양주, 하남, 과천, 인천계양

by 해피비(Happy plan B) 2018.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부장입니다.

2차 수도권 주택공급 계획 및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이 국토교통부에서 나왔네요.

3기 신도시로 남양주, 하남, 과천, 인천계양이 발표됐네요.

한줄로 요약하지면,
대규모 / 중소규모 택지 조성방안과 추진일정, 투기방지 및 원주민 재정착률 제고방안이 나와 있네요. 붙임 자료 2에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이 나와 있네요.(클릭하시면 해당 보도자료 위치를 볼 수 있음)

(출처: 국토부 보도자료: 2차 수도권 주택공급 계획 및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 내 참고 자료 2페이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 응원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