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수익형 블로그 10년이상 티스토리 블로거 구글 애드센스 현실 공개.월 2백만원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실제 증빙으로 보셔야 합니다. 첨부

by 해피비(Happy plan B) 2022.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행부장(HappyLandHB)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공개 월 2백만원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실제와 이론이 다르죠. 마케팅으로 수학 공식처럼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통장에 결제되는 내역입니다. 2011년 2월부터 티스토리에 802개(직전 글 공개 기준) 글을 포스팅 중입니다.

출처: 본인, 티스워드 캡처. 목록은 아래 참고파일

2011년 2월부터 티스토리에 802개(직전 글 공개글 기준) 글을 포스팅 중입니다.

아래에 블로그 티스토리 글 리스트 첨부합니다.

행복랜드HB-행복플랜B_블로그리스트_20221102-1702.xlsx
0.06MB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 공유로 SNS에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단순히 1~2일치만 보시고 계산하는 수식에 의해 얼마 벌것이다 예측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이 실제 많지 않습니다. 재미가 아닌 수익을 위해서면 노력 대비 쉽지 않을 것이라 봅니다. 일부 성공한 블로그의 글을 보고, 수익 결제 내역을 추측하시지는 마시길.

취미로 블로그 티스토리를 쓰고 있으며, 11년이 넘은 지금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는 것 이상으로 제가 부자라고 생각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구글 애드센스에서 3번 결제로 통장에 부수익을 올렸습니다. 누군가 말하는 내용은 실제 월 수백만원의 수익 기준은 통장으로의 결제일 겁니다. 통장으로의 결제 금액을 공개하지 않으면 정확히 알기가 어렵습니다. 앞에 수학적인 근거와 가설은 실제 결제 금액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당사자가 실제 결제액이 계산값과 차이가 있어서(1~2일 금액과 월 금액은 다름) 공개를 꺼리는 건지, 구글 정책상 어려워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일 클릭수는 200 ~ 300(유저가 아닌 클릭임)을 유지 중으로, 11년 이상 취미로 하는 블로그로 감사하게도 커피값은 벌면서 글을 쓰는데, 운이 좋아 몇번 일일기준 약1,000번 클릭이 된 경우도 있었어요.

제가 쓰는 글은 크게 2가지의 글로 나누어 집니다.
여기서 블로그 키워드 검색으로 노출되는 부분은 제외합니다.
1. 쉽게 쓸 수 있는 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걸로 주로 감사하는 부분을 적거나, 일상을 적습니다. 30분이내의 초고를 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 기술적이거나 심도있게 적기 위해 쓰는 글

보통은 4시간 전후의 시간이 걸립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글쓰는 시간 외, 직접 해봐야 하는 시간까지 고려하면 글쓰는 것 자체가 힘듭니다. 그러나 공유와 나중에 제가 보기 위한 문서화 작업이라고 보시면, 글로 남기는 이유에 대해 이해가 쉬우실 것이라 봅니다.

저의 수익은 구글 애드센스 결제 내용은 아래 이미지처럼 결제로 필터링하고 기간은 전체로 했습니다. 수익 전체를 공개하지 않고 일부는 가립니다. (전체 공개가 가능하면 공개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제로 제 통장으로 수익을 얻는데는 100USD이상이면 받을 수 있음. 글을 쓰는 기준)

출처: 본인, 구글 애드센스 결제 내역 캡처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