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출장 라이프

아침에 세종시청 근처 라이딩과 조식...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아침에 세종시청 근처 라이딩했어요. 혹시 몰라 핫도그와 계란 후라이는 덤...

출처: 본인
출처: 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늘 일상에 감사하는 마음이 드는 아침,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세종시청 근처를 자전거로 이동하네요. 대전으로 자전거를 타고 퇴근 후에 갔다 오기 위한 훈련?! 중으로 아침에 시작했어요. 어제부터니 2일째네요. 아침에 하는 일들 중에 자연 속에 자전거를 타다니...
오늘은 핫도그와 계란을 먹고 보니, 휴지가 없네요. 물은 준비했는데... 휴지와 휴대용 돗자리도 필수가 되겠네요.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출처: 본인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