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출장 라이프

Steam 계정 비밀번호와 아이디도 잃어버려 다시 게임을 할 수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스팀에 고객 지원을 요청하고 기다리네요. 주말의 세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세종시에 있는 주말 토요일 저녁부터 지금 일요일 아침까지 Steam 계정 비밀번호와 아이디도 잃어버려 다시 게임을 할 수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출처: 본인, 메일 캡처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게임도 다시 할까 하는데 제 마음데로 안되네요. 덕분에 고객 지원을 받습니다. 잊고 있는 게임들을 다시 설치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에 자판이 가 안되어 키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F7를 누루면 ㅕ가 나오게 해서 사용 중이죠. M2 SSD를 512로 올릴까 고민 중이지만 우선은 256으로 사용하고 나서 나중에 용량이 부족하면 다시 생각할고요. 비행기 조이스틱으로 Microsoft Flight Simulator 다시 하길 기다리며.
감사함을 담아 시간의 힘을 믿어요. 스팀이 이 글처럼 제 마음을 읽어주길 당근 바래봅니다.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