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2024년 1월 1일 새해, 연휴 3일의 마지막날에. 정릉시장 정릉스낵 들려

by 해피비(HappyB, Happy plan B) 2024. 1. 1.
반응형

미루어 해를 넘긴? 일을 합니다.
가방을 빨고, 정수기 필터를 교체합니다.
하면 금방 끝나는 일인데, 미루다 보니 새해가 되었네요.

출처: 본인, 전기자전거 옆 스낙
출처: 본인
출처: 본인

전기자전거를 타고, 동네 시장을 가 봅니다.
버거 2개와 토스트를 샀어요. 카카오톡을 받은 새해 쿠폰을 사용하여, 토스트를 무료로 받았어요. 새롭게 가게 된 가계로 젊은 부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다시 이용할 것을 약속하며, 주차증도 구매가로 1장 삽니다.(동네 시장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시장 내 슈퍼에서는 특정 금액이상 사면 무료로 주차 쿠폰을 주지만, 소상공 가계에서는 줄 수 없는 게 현실이죠. 원가로 판매하셔서 구매했어요)
토스트 1개를 정말 맛있게 먹고, 정릉스낵 가게를 나옵니다.

사실, 자전거를 가지고 나온 이유는 15번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구독권으로 구매한 카페를 가기 위함인데,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보아, 하지 않을 것 같더군요. 혹시 몰라서 가봤더니 쉬는 날이네요. 덕분에 햄버거와 토스트를 판매하는 가계를 갔던 거고요.

자전거를 돌려 동네 카페로 와서, 2024년을 준비하는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해당글을 이전에 올린 아래 링크 글입니다.
https://sns4u.tistory.com/1152

2024년 새해에는 다음 3가지를 하고 싶네요. 그리기, 스터다카페 가기, 외로움 줄이기, 같이가기

2024년에는 해야 할 것들이 많지는 않지만, 새롭게 시작할 일들이 있어요. 다음 3가지를 하고 싶네요.1. 취미로 그림 그리기를 본격적으로 할 겁니다. 그림과 함께 글을 쓰는 컨텐츠를 주중에 1개

sns4u.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