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하기

(시간듬뿍 프로젝트)도서관 자리에 오랫 만에 노트북을 여네요. 책 보러 왔지만 전자기기가 더 많이 마주하는 하루네요(feat. ChatGPT4)

by 해피비(Happy plan B) 2024.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도서관이라는 곳이 때로는 카페보다 뒤가 되네요. 커피 한잔의 향기로움과 함께 하는 시간이 먼저이다 보니 오랫만에 왔네요.

출처: 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이런 저런 책을 보다가 미래를 준비하는 것과 마무리 하는 것을 보면서 다시금 한해가 바뀌었음을 느끼네요. 2024년에 무엇을 할 지 정하고 나가는 것들 중에 첫 시작은 큰 방향을 돌리는 것인데, 때로는 가보지 않은 길로의 도전으로 좌절과 패배감이 올 수 있도 있어요. 그래도 그냥 흘러가는 것보다는 나쁘지 않음에 위함을 삼습니다. 목표한 결과에 때로는 많은 것들 중에 1~2개 정도의 희생이라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희생의 반대로 얻어지는 것도 찬찬히 바라보면서 나가다 보면, 지금보다 달라진 저를 만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돈과 시간의 반비례를 준비하며...

출처: 챗GPT

때로는 막연한 두려움으로 가만히 멈춰서 이것도 저것도 결정하지 않는 결정을 합니다. 결정하지 않았다는 착각을 하며! 변화를 인지하며 변화에 어떻게 나갈 것인가? 가치를 넘어 여정을 경험하며, 새로운 가치를 찾아가고자 한다.

때로는 여정이 고객의 여정일 수도 있지만, 지금의 여정은 오롯이 저 혼자만의 여정이라 봅니다.  이 여정의 끝에서 다시금 돈을 버는 엔진에 열정을 옮깁니다. 다른 엔진에 파워를 줄이고요. 지금은 줄어들 엔진에 파워를 올려도 되죠.

 

위에서 그린 챗GPT 그림에서 사용한 프롬프트입니다. 

[한글]

한국 만화 스타일로,  엔진에서 불꽃이 나오는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그려줘.
비행기 아래 배경으로 인천 비행장이 보이게 스케치해줘.

[영어]
Here is the image of a plane with flames coming from its engines during takeoff, with Incheon Airport in the background, all styled in the manner of a Korean comic.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