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점심에 무심코 들어간 투썸에서 커피를 마시며…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무심코 들어간 투썸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출처: 본인, 투섬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무료 쿠폰3장이 더 준다는 것에 관심을 갖고 사게 됩니다. 다이어리와 컵이 좋네요. 쿠폰은 총 6장으로 2만4원 정도 금액이네요. 일상은 가끔씩 내가 생각한 것과는 다르게 흘러갈 수 있네요. 돌아돌아 하루에 이런 시간은 또 한주를 사는 에너지가 되네요. 덕분에…

무엇을 한다는 것을, 무작정 우리는 쉽게 하라고 합니다. 전체가 무언지 알려주지 않고, 마치 경마장의 말에 옆시야를 가리는 것처럼 앞만 보라고. 그런데 이것이 왜, 어떻게 해서 무엇을 만드는지에 대한 생각이 필요합니다. 그런 생각이 없는 건, 다시금 나를 돌아보게 됩니다.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에 대해 많은 과정과 결과의 차이가 있음을. 적어도 과정에서 많은 차이를 느낍니다. 멀어져가는 결과를 뒤로 과정을 숨기는 일도 함께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에 충실해야 합니다. 그런 기본에 모든 상황 중에 예외를 제외하고 보호해 줄 것입니다.

익숙함. 때로는 그런 것들이 한 없이 진행을 멀리하게 합니다. 그런 멀어저가는 차이가 생기면, 다시금 수정을 위해 또다른 에너지를 투입시켜야 합니다. 다시 하는 것처럼, 그래도 해야 하고요.

돌아돌아 기본으로 왜, 어떻게, 무엇을 생각하는 시간이 전체를 하는데 많은 바름과 빠름을 가져다 줄 것이라 생각하고 믿습니다. 잠시만 보면, 쓸데 없는 시간을 갖는 것 같지만요.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