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오랫만에 서울의 동네 도서관에서 컴퓨터로 글을 쓰네요. 맥북 업데이트와 구매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감사드리며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서울의 동네 도서관에서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이 참 오래되었네요. 늘 익숙한 공간이였지만, 평일에 세종시에 있다보니 주말엔 도서관보다 카페를 선호하게 되네요.

출처: 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오래 전 구매한 애플 소프트웨어를 지금 설치 중입니다. 함께 OS도 업데이트 합니다.

일상에서 무엇을 먼저해야 하는지 잊을 때가 있습니다. 주말에 오는 집에서는 주로 휴식을 취합니다. 그러다 보니, 기존과는 다른 주말의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사실 금토일 주말 중에 온전한 주말은 토요일입니다. 금요일, 일요일에서는 세종-서울, 서울-세종 간의 장소 이동이 집니다. 그렇게 익숙해질 수 없는 두 공간을 바꾸어 가고 살고 있습니다.

출처: 본인

동네의 변화는 이제 곳 우리동네 마천루가 될 복합아파트의 높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한달이 훌적 넘은 시점에 보니, 꽤 높이 올라오고 있네요. 하늘은 그렇게 가려집니다. 그럼에도 동네의 일상적인 시간을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