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금요일을 여는 새벽부터 아침까지의 단상. 식기세척기, 세탁기 출동과 반신욕, 편백나무 받침대도 좋은

by 해피비(Happy plan B) 202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랜드 해피비(HappyLand-Happy planB, HappyLandHB)입니다.

새벽에 눈을 뜹니다. 4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요. 루틴의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금요일의 특수성을 반영해서 식기세척기, 세탁기 출동과 함께 반신욕을 했어요. 편백나무 받침대도 사용하니 향기와 몸이 편해집니다.

출처.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저는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상과 엑셀/영상편집 등 IT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금요일 조금  특별합니다. 주말의 시작이자 세종시에서 서울로 공간이동을 하는 날이여서가 아니라, 한주 잘 지냈다는 안도와 감사가 있는 날입니다. 덕분에 늘 하지만 정성들여 식기세척기에 설겆이 거리와 세탁기에 수건외 빨래들을 넣고 작동합니다. 저는 여기서 친구들이라 하죠. 화분에 물주고 구피에게 먹이를 줍니다. 구피가 한마리라 그냥 이름도 구피입니다. 3마리 중 같이 있는 유일한 구피.

 아침을 준비해 놓고, 노트북 충전을 하며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들려어는 클래식 라디오 음악으로 풍성한 새벽부터 아침까지를 보내고 있어요. 커피 한잔 나가서 먹으려다, 집에 있는 돌체구스터로 커피를 내려 마실 생각입니다. 잠시 멈춘 음식으로 다시 손을 옮겨야 겠네요. 오늘도 감사드리며...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