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Dad(아들들에게)

"성공의 기준은 바로 이것이다"라고 말 할 수 있을까요?! -009

by 해피비(Happy plan B) 2018.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부장입니다.


본 글은 아들들에게 적는 글입니다.

============================================

성공의 기준은 어떤 방향성을 갖느냐에 따라 다르다!
이것이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이다. 돈이 성공의 척도인지, 권력이 척도인지를 말하기 전에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 척도의 제1순위가 되길.
참고할 만한 책으로"꽃들에게 희망을 (클릭 시 참고 자료 링크)" 읽으면 좋지. 처음엔 중학교 때 윤리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읽어 주셔서 그냥, 2번째 나이가 들어서는 읽었는데 아~ 하고 깨달음을 받게 됐지.

내가 아닌 남들이 무엇을 좋아하는 것이 아닌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길. 그들만의 리그에 있으면 그들을 이길 수 없는 것보다 나의 존재를 희석시키지.

(사진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하트 ▼▼▼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