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 하는 소소한 일들

목걸이 카드지갑 DIY 자가 수리했어요. 자체 수리. 똑딱이 단추 윗부분 교체와 가죽 바느질 진행. 바늘 2개 필요 sns4u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목걸이 카드지갑 DIY수리했어요.
자체 수리로 똑딱이 단추 윗부분 교체와 가죽 바느질 진행했어요.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고정할 똑딱이를 넣고 준비합니다.

출처: 본인

종발(몰더, 바닥에 있는 것) 위에 똑딱이 단추 윗부분을 올려 놓고, 타공펀치(연필처럼 생긴 것)를 올려 놓고 망치로 칩니다.

출처: 본인

윗 부분의 단추가 완성됐어요. 가죽용 바늘과 실을 준비해서 바늘 2개에 실을 끼웁니다.
눈이 안 좋아 몇 번을 다시 했네요. 고집 피우지 말고 했어야 했는데...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삽질했어요. 실은 많이 줄어 들고요. ㅠㅠ

출처: 본인

가죽용 바늘 2개로 바느질합니다.

출처: 본인

라이터 불로 바느질 마무리합니다.

출처: 본인

옆에서 본 바느질한 부분입니다.

출처: 본인

완성입니다.

출처: 본인

수리한다한다 미루어 두었던 일을 오늘하니 좋네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가죽 바느질을 오랫만에 하니, 바늘에 실 넣는 것부터 실 마무리하는 것이 만만치 않네요. 안경도 안끼고, 실내등도 켜지 않고 진행하니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오늘 더 행복하시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