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 하는 소소한 일들

그리기 1일차-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그리기 4일차-디지털 장비 그리기 아이패드 procreate. iPad 프로크리에이트

그리기 3일차-주중 복습해서인지 만족스러운 하루네요.

그리기 2일차-막막함을 투명하게. 그래도 선명하지 않지만 나아지네요.

(본글)그리기 1일차-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취미 그리기. 역시 취미로만?!
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졸라,맨.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출처: 본인, 배구 사진 보고 그린 졸라맨?

미술을 취미로 한다는 것을 다시금 도전합니다. 학원에서 주 1일 2시간씩 미술을 대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어 좋습니다. 조금은 서툴지만 그래도 조금씩 하다보면 내가 생각한 것을 내가 스스로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겠죠. 그림이 주는 묘한 안정감. 아직 그런 그림을 그릴 수 없지만 그리고 싶은 열망은 많아요.

일상이 가끔씩 쉼표와 허전함을 채우고 싶은 것들로 가득할 때, 돌아보게 됩니다. 그 속에서 취미를 하게 되고, 하면서 나자신을 온전히 발견하게 됩니다.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 취미를 통해 나온다는 것에 처음엔 많이 놀랬지만 이젠 그런 내가 더 없이 좋습니다.

시작할때 가장 무서운 적이 조급함과 그에 대한 조급함이 아닐지요. 처음 컴퓨터를 배울때도 그랬고, 회사를 처음 다닐때도 그랬었죠.
그리기를 하면서 나를 돌아보게 됩니다. 시작을 즐기며, 천천히 알아가고자 합니다. 표현의 기쁨과 글과 함께 그림을 넣는 도전을.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