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 하는 소소한 일들

그리기 3일차-주중 복습해서인지 만족스러운 하루네요.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그리기 4일차-디지털 장비 그리기 아이패드 procreate. iPad 프로크리에이트

(본글)그리기 3일차-주중 복습해서인지 만족스러운 하루네요.

그리기 2일차-막막함을 투명하게. 그래도 선명하지 않지만 나아지네요.

그리기 1일차-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주중 복습해서인지 만족스러운 하루로 그리는 속도도 조금씩 올라가네요.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그리기를 배울수록 너무나 과학적이네요. 그래서 더 빠져든데, 좀더 그리는게 이전처럼 쉽지는 않네요. 무언가 알아가는 과정이길 바래봅니다.
일러스트 그리기에 주의점입니다.
팔 비율- 5:5(상완:하완)
다리 비율- 6:4(허벅지 엉덩이 포함):종아리)

데포르메가 먼지 모르고 하고 있지만,조금씩 실력이 오르면 나도 대포를 그려야죠. 데포르메는 천천히…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