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 하는 소소한 일들

그리기 2일차-막막함을 투명하게. 그래도 선명하지 않지만 나아지네요.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행복랜드 블로그에 컨텐츠를 만드는 행부장입니다.

그리기 4일차-디지털 장비 그리기 아이패드 procreate. iPad 프로크리에이트

그리기 3일차-주중 복습해서인지 만족스러운 하루네요.

(본글)그리기 2일차-막막함을 투명하게. 그래도 선명하지 않지만 나아지네요.

그리기 1일차-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막막함을 투명하게 되지만 아직은 선명하지 않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출처: 본인

글을 보시기 전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어제 수업을 정리합니다.
2주차 수업은 기존 1주차 수업 이후에 특별히 그린게 없다고 말씀드리고,
기존에 살을 붙이히는 부분에 대해 어려운 부분을 말씀드렸습니다.

출처: 본인


1. 전신 그리기-뼈대(졸라맨) 그리고, 살 붙이기
전신을 그릴때, 비율이 어려우면 엉덩이 이하 하체부터 그려요. 물론 오른손 잡이는 왼쪽을 그리고, 오른쪽으로 왼쪽 그린 그림과 유사하게 그리고, 이후에 상체를 그려요.
생물은 성장하는 순서데로 그립니다. 나무의 예로 밑에서 위로 그리고, 가지를 추가하는 순서로 그려요.


2. 자신이 생각한 그림을 그리고 싶을때-글을 쓰다 해당하는 부분을 그림으로 대신하고 싶을 때
1) 검색(Pinterest, 구글 등)하여 찾은 일러스트 혹은 사진을 참고하여 그리기
2) 직접 찍은 사진을 참조하여 그리기
3) 머리 속으로 상상한 후, 그리기

 

3. 그리는 도구에 대해 2B샤프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하루가 지난 일요일인 글을 쓰는 지금, 조금 전에 동네 문구점에 가서 2B샤프심만 사러 갔는데,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하지 않네요.

따릉이를 타고, 다이소에 가서 2B샤프심과 연필을 샀습니다.
드로잉존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추가로 휴대가 용이한 B6 스케치북(100매용)을 함께 샀어요. 50매 정도로 나누어, 가지고 다닐 예정입니다.

출처: 본인, 다이소 제품

그리기 1일차 글입니다.

그리기 1일차-학원 선생님의 가르침과 칭찬으로 나는 고래가 되나요~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위 혹은 아래에 위치)

오늘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