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인테리어와 가성비 좋은 카페형 독서실입니다. 스터디카페, 서울 성북구 우리 동네. 휴가 중

by 해피비(Happy plan B)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부장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여러 곳의 카페형 독서실을 찾다가 가격과 환경이 맞지않아 실패하고 홈 독서실화 했지만, 역시 TV보다 이불이 최대 적입니다. 의자에 앉는 것보다 누워 있고자하는 생각이 너무 큽니다.

오늘은 휴가로, 지난 주에 받은 체험권을 가지고 미루던 사용을 위해 카페형 독서실에 왔으며 노트북 글을 쓰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체험권은 2시간입니다.
제가 찾던 곳으로 가격도 200시간의 경우, 이벤트를 고려하면 시간당 900원이네요.(사용기간 1년, 아래 정리표 참조)
이벤트 기간은 코로나19 4단계 기간에는 계속될 것 같아 보입니다. 자세한 건 사장님에게 문의하시길.
다만 사물함을 별도 비용으로 하는 것이 남아있지만,
출퇴근 시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충분히 1일 사용 시간을 사용할 노트북의 파워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나머지 무소음 마우스, 충전 케이스(아이폰 8핀, 일반 5핀 등 보유)는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집에서 10분 거리라 주말보다는 평일 퇴근길에 이용할 예정입니다.

출처: 본인(엑셀 정리) , 2021년 8월 25일 기준

사장님과 통화한 결과, 여자분(다른 사장님이 있을지는 모르겠고요)으로 전체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섬세히 잘 되어 있습니다. 다음 주부터 사용 예정하고 있습니다.


스토피아스터디카페 길음뉴타운센터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저랑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사실 좋은 곳 공유하는 것이 제게는 손해?!입니다.)
이렇게 체험권 시간 대부분을 사용하네요. (책보러 왔는데…)

오늘 더 행복하시길.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