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마다 이메일을 열면서 이런 메일을 왜 보낼까를 생각합니다.
무료, 유료를 떠나 홍보성 글이 마치 상당히 좋은 것으로 과대포장한 내용이 많습니다.
더 재미난 건, 지속적으로 오는 메일을 분석하다보면 보내는 사람이 자주 업종을 바꾸어
이것이 최고인냥 메일을 주내요. 기존 업종을 광고했던 것들은 어떻게 되었을까?!
화가 나기 전에 불쌍한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저 메일들을 보고 우리는 또 하나의 좌절을 맛보지 않을지...
저 또한 자유로울 수 없겠죠.
마케팅 전략을 바꾸길 바래봅니다. 또 한통의 메일주소를 스팸에 담습니다.
오늘 더 행복하세요.
반응형
'세상따라잡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 1일 전에 단상 (0) | 2016.08.19 |
---|---|
<취미로 다시 돌아 온 IoT를 준비하는 2015년> - 1 (0) | 2015.05.29 |
남자사용설명서 영화를 보고(강추) (0) | 2013.02.06 |
레고 닌자고로부터 배운점-어른이 되서... (0) | 2013.02.01 |
한국의 소문난 명의 (0) | 2012.1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