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로그

2018.10.01 독서의 계절인가 말이 살찌는 계절인가? 결국 곰인가!

by 해피비(Happy plan B) 2018.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부장입니다.

점심 시간, 빠른 식사를 하고 정리해봅니다. 독서의 계절... 아니 말이 살찌는 계절...

많은 것들이 무엇에 덧칠하면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무엇인가 어떻게 뺄 것인가에 대해 생각은 별로 하지 않았던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무엇을 빼기위해서 과연 현재 필요한가를 생각하죠. 물론 살을 빼는 것조차도요.^^ 일상은 늘 무언가의 부족부분을 채워야 한다고 배었지만, 때론 혼자서 무언가를 뺄 것을 생각합니다. 점심시간의 식사 시간을 20분으로 줄이고 남은 이동시간을 제외한 30분 남짓은 지금과 같이 오롯이 혼자 무언가를 적습니다. 적는 이유는 머리 속 생각들을 빼기위함이지요. 아이러니하게 블러그에 글은 채워지겠지만요...

 

 오미(五味)식당, 제가 보는 곳에서 보이는 식당명이네요. 단맛, 짠맛, 신맛, 쓴맛, 매운맛이라네요. 빨간맛은 없네요. ^^ 5가지 맛 중에 언제부터인가 단맛, 짠맛을 빼라고 하네요. 신맛, 쓴맛, 매운맛 중에 매운맛은 별로 좋아 하지 않으니, 신맛과 쓴맛을 즐겨야 하는건지... 이런 맛을 빼는건 참 좋지 않다고 봅니다. 모두 덜 먹는게 맞겠죠.


(이미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말이 살이 찐다고 하는데, 말을 보기 위해 제주도를 가야 하는지, 동물원에 가야 하는지 잊은지 오래 됐네요. 가을엔 유독 졸립고, 몇 년전부터는 제게는 머리가 많이 빠지네요. 다행이 겨울이 되면 아쉽지만 조금 보충이 되지 많요. 겨울잠이 그립기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하트 ▼▼▼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